본문 바로가기
네크론 설정 번역/네크론 병종 설정

플레이드원

by 맥주수염 2021. 12. 6.

플레이드 원(Flayed Ones)

 

 플레이드 원들은 썩어가는 생물이자, 천상의 전쟁(War in Heaven)의 막바지에 뿌리를 내린 끔찍한 광기의 희생자입니다.

 

 그들의 저주는 크탄(C'tan) 중 한 명인 가죽벗기는 자 르란두'고르(Flayer Llandu'gor)의 최후의 선물이었지요.

 

 네크론(Necrons)이 크탄을 공격했을 때, 가죽벗기는 자는 그의 형제들처럼 쪼개지는 것이 아닌 완전히 말살되었다고 합니다. 그러나 죽는 순간에 그는 배신자들에게 끔찍한 저주를 내려 그의 무시무시한 굶주림의 메아리로 그들을 더럽혔습니다. 영겁 동안은 가죽벗기는 자의 저주는 눈에 띄지 않고 보이지 않아 잊혀져만 갔지요.

 

 그러나 광기가 나타나기 시작했을 때, 고통받는 네크론들은 아무것도 모른채 질병을 셀 수 없이 많은 세계와 멀디 먼 곳까지 퍼뜨렸습니다.

 

 

 가죽벗기는 자의 저주가 걸린 네크론은 느리고 고통스러운 이성 침식을 겪습니다.

 

 살덩이로 이로어진 적의 피투성이의 파멸을 즐기기 시작하고 피부, 힘줄, 뼈의 무시무시한 전리품을 차지하기 위해 움직입니다. 광기가 진행됨에 따라 희생자는 전사한 적들을 먹어치우기 시작합니다.

 

 실제로는 어떤 의미에서도 살점을 소화하거나 섭취할 수 없지요. 혈액은 단순히 외골격의 틈을 통해 스며들어 관절을 더럽히고 발밑에 고일 뿐입니다. 그러나 네크론은 가라앉을 수 없는 욕망을 채우려는 의미없는 시도로 스스로를 선혈로 듬뿍 적십니다.

 

 곧 신체적 변화가 일어나 고통받는 네크론의 형상을 뒤틀고 비틀어, 뭔가 다른 존재로 탈바꿈시켜버리지요.

 

 마지막 단계에, 저주받은 네크론은 알 수 없는 본능에 이끌려 모습을 감추면서, 플레이드 원들의 납골당 궁전이 한가운데 있는 주머니 차원에 영원히 거하게 됩니다.

 

 오로스크(Oroskh) 왕조만이 그들이 이러는 이유를 알고 있다 하지요.

 

 

 다른 네크론들은 플레이드 원들을 혐오하고 그들이 옮기는 질병을 두려워합니다. 그 결과, 감염이 의심되는 이들은 고통이 전염되기 전에 추방되거나 파괴되지요. 그러나 어떤 예방책도 이미 진행 중인 전투에 참가하는 플레이드 원 무리를 막을 수 없습니다.

 

 그들은 피와 대학살의 냄새에 이끌려 그들의 황량한 차원에서 언제든지 모습을 드러낼 수 있습니다.

 

 플레이드 원들은 일반적으로 전략에 거의 관심을 두지 않고 공격하지만, 때때로 즉시 공격하지 않는 대신 목표가 취약해질 때까지 목표를 추적합니다.

 

 허나 플레이드 원들은 썩어가는 살점의 짙은 악취에 둘러싸여 있기 때문에, 바람이 불면 이런 행동은 무의미하지요. 공격할 순간이 오면 플레이드 원들은 망설임 없이 공격하여 뒤틀린 발톱과 날카로운 광기로 사냥감을 베어냅니다.

 

 적이 도망간다 한들 플레이드 원들은 거의 추격하지 않고 대신 남은 희생자들으로 만찬을 즐깁니다.

 

 그러나 적이 특히 튼튼하다 판단되면, 플레이드 원들은 후퇴하여 더 다루기 쉬운 목표를 기다리기 위해 그림자 속으로 뛰어들며 기다립니다.

 

 

 대부분의 오버로드(Overlords)는 플레이드 원의 원치 않는 개입에 대한 계획을 거의 또는 전혀 조정하지 않으며, 그들의 존재가 가져오는 이점을 받아들이는 것도 선호하지 않습니다. 이 무시무시한 생물들의 유용성과 상관없이, 오버로드들이 전투가 끝날 때 살아남은 플레이드 원들을 처형하도록 명령하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닙니다.

 

 안타깝게도, 그들 중 가장 미친 이들만이 쉽게 학살됩니다. 나머지는 차원을 가로질러 썩어가는 살점의 궁전으로 다시 돌아와, 새로 획득한 전리품과 신선한 피를 즐길 뿐이지요.

 

 

 

 

 

 '우리는 오래 전에 죽음의 손아귀에서 우리의 육신을 떼어내고, 우리의 영혼을 기술적 보물과 권력의 장식과 흥정하고 거래했다. 그렇다면, 우리의 정신은 우리가 잃을 수 있는 마지막으로 남겨진 모든 것이고, 저들의 모습은 우리를 향한 다음 대가일지도 모른다. 비록 우리 개개인의 고통이 다른 형태를 취할지라도, 조만간 우리 모두는 광기에 빠질 것이다.'

 

- 자렉, 마지막 침묵의 왕(Szarekh, Last of the Silent Kings)

 

 

 

- 네크론 코덱스 8th

 

 

 

 

 크탄 하나가 죽을 때 내린 저주로 살점과 피를 갈망하는 미친 기계 괴물 플레이드 원

 

 디스트로이어들처럼 얘네 광기는 전염되는지라 네크론 군주들은 얘들 이용해먹고나면 바로 처형시킨다 카더라

 

 근데 어차피 대부분 주머니 차원으로 도망가서 별로 소용이 없다고 함

 

--------------------------------

 출처 : https://gall.dcinside.com/m/blacklibrary/154835

 DC인사이드 블랙라이브러리 갤러리의 고정닉 "꺼무트 길리먼"  님께서 번역하신 설정글로, 허락을 얻어 퍼오게되었습니다 :)

'네크론 설정 번역 > 네크론 병종 설정' 카테고리의 다른 글

트라이아크 스토커  (0) 2021.12.06
트라이아크 프레토리안  (0) 2021.12.06
디스트로이어  (0) 2021.12.06
디스트로이어 로드  (0) 2021.12.06
데스마크  (0) 2021.12.0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