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네크론 설정 번역/네크론 병종 설정

테서렉트 볼트

by 맥주수염 2021. 12. 9.

테서렉트 볼트(Tesseract Vaults)

 

 테서렉트 볼트는 살인적인 힘으로 빛나고 있는 이동식 격리 기계입니다.

 

 그들은 전통적인 전쟁 기계라기보다는, 무덤 도시의 피라미드형 건물들과 공통점이 더 많지요. 이런 웅장하게 떠다니는 기술-경이의 안에는 압도적인 힘을 지닌 생명체, 크탄의 조각(C'tan Shard)가 갇혀있습니다.

 

 

 모든 크탄의 조각들이 크기와 힘이 같지는 않습니다.

 

 몇몇은 그저 에너지의 파편에 불과하며, 겨우 서로 한 곳에 모여있을 수준이기에 강력하지는 않습니다. 이러한 부서진 정수는 다른 생물에게 거의 위협이 되지 않으며 무기로 사용되지 않습니다 - 그럼에도 만약 굳이 어떤 활용도를 부여하자면, 탐욕적인 크립텍(Crypteks)들을 위한 호기심 충족용 실험체나 장신구정도나 될 것입니다.

 

 하지만 반대로, 초월체 조각(Transcendent Shards) 같은 가장 무모한 오버로드(Overlords)들일라도 사용하기 전에 신중하게 생각할 정도로 강력한 크탄의 조각들도 있습니다.

 

 이 존재들은 때때로 같은 크탄의 조각 여럿이 서로 뭉쳐져 이전의 신과 같은 힘의 메아리가 되어 생겨납니다.

 

 이 존재들 중 가장 강력한 잠재력을 지닌 존재는 일반적인 족쇄의 통제를 벗어나며, 테서랙트 미궁(Tesseract Labyrinth)의 형이상학적 접이 차원 안에 갇히기에는 너무 강력합니다.

 

 그들을 네크론(Necrons)의 대의아래 봉사하게 만들려면, 모노리스와 비슷한 테서랙트 볼트의 심장부에 가두어놓아야 합니다.

 

 금고의 폴리크로논(polychronon) 내부에 갇힌 크탄이 방출하는 별에서 비롯된 아우라는 이 치명적인 기계에 힘을 주지만 동시에 분해시키는데, 왜냐하면 포로로 잡힌 별의 포식자의 에너지는 네크론의 리빙 메탈(living metal)까지 침식하고 분해하기 때문입니다.

 

 그렇기에 테서렉트 볼트는 보조 스캐럽들로 가득하며, 이 카놉텍(Canoptek) 구조물들은 금고가 무너져내려도 실시간으로 계속해서 구조를 재구축합니다.

 

 

 테서렉트 볼트는 초월체 크탄의 조각의 감옥이자 통로 역할을 합니다.

 

 그 본체에는 초진보적 노드 매트릭스 층과 카놉텍 리치(Canoptek leeches)들이 덮혀져 있는데, 카놉텍 리치는 파편의 에너지의 일부를 포로로 잡고 있는 조각의 에너지를 빨아들여 우리 전체에 우회할 수 있도록 설계된 생물입니다.

 

 따라서 조각이 강력할수록, 조각을 묶는 사슬도 더 강해집니다.

 

 조각의 위에느 카놉텍 센티넬(Canoptek sentinel)이 떠다니고 있는데, 이 팔 여럿 달린 존재는 불침투성 초합금으로 이루어진 덕에 믿을 수 없는 내구성을 지닌 다중 무장 구조물이지요. 카놉텍 센티넬은 크탄 초월체에 근접해도 생존할 수 있을 만큼 충분한 분자 강도를 가진 유일한 생물입니다.

 

 이 간수 생명체는 금고의 포로에게서 스며나오는 강렬한 에너지의 기운을 모아 네크론 주인에게 복종시키도록 하기 위해서만 존재하지요.

 

 

 이렇게 속박되어 있음에도 불구하고, 초월체 조각들은 거의 비할 데가 없는 적들입니다.

 

 다른 하등한 파편들과 달리, 그들은 한때 자신들이 다루었던 옛 힘과 영광을 예리하게 인지하고 있으며, 그 지식에는 억제할 수 없는 힘과 악의가 따릅니다.

 

 고대의 시대 크탄들은 변덕만으로 파괴 행위를 자주 저지르고 다닌 존재였기에, 지금의 초월체 조각은 오로지 상대방의 고통과 죽음에서만 위안을 찾을 수 있습니다.

 

 몸짓만으로 전장을 가로질러 엔트로피의 파도를 일으켜 적들을 먼지로 만들어 버릴 수 있지요. 그 눈을 깜박이는 것만으로도 불꽃으로 도시를 불태우거나 행성 지각의 지진 변화를 촉발할 수도 있습니다.

 

 이 모든 것은 네크론 주인의 명령에 따라 수행됩니다 - 최소한 테서렉트 볼트가 멀쩡한 상태에서 말이지요.

 

 그러나 감옥 시스템이 망가지게 되면, 내부의 크탄 노예는 재생을 위해 차원의 은신처로 사라지기 전에 이전 주인에게 복수하는 데 결코 주저하지 않을 것입니다.

 

- 네크론 코덱스 8th

 

 

 

 한 때 자기들이 섬기던 크탄을 쪼개서 가두고 노예로 써먹는 위엄을 뿜어내는 네크론의 테서렉트 볼트

 

 계속 가두고 있어도 자기 힘으로 감옥을 부수고 나오려고 해서 계속 유지보수해줘야 한다함

 

 안그러면 튀어나와서 복수로 시밤쾅 날리고 튀어버린다고

 

--------------------------------

 출처 : https://gall.dcinside.com/m/blacklibrary/155722

 DC인사이드 블랙라이브러리 갤러리의 고정닉 "꺼무트 길리먼"  님께서 번역하신 설정글로, 허락을 얻어 퍼오게되었습니다 :)

 

'네크론 설정 번역 > 네크론 병종 설정' 카테고리의 다른 글

카놉텍 스파이더  (0) 2021.12.13
카놉텍 레이스  (0) 2021.12.09
오벨리스크  (0) 2021.12.09
모노리스  (0) 2021.12.09
둠스데이 아크  (0) 2021.12.09

댓글